Game/Warcraft3

CTB 승자인터뷰 CLAN A1

withoutmE 2009. 2. 19. 00:23

1경기 Secret Valley    A.1st_Reprisal (H) vs Go)ShaKieL (N)

2경기 Melting Valley   A.1st_Reprisal (H) vs Go)MinHyuk (O)

3경기 Turtle Rock       A.1st_Reprisal (H) vs Go)Shine    (U)

4경기 Terenas Stand   A.1st_Reprisal (H) vs Go)Hyo      (N)

 

-립후님은 최근 부진하다는 평이 있었는데 부담감은 없으셨는지?

 

부진한건 사실이고 팬들 위해서 보다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을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A.1st_Reprisal

 

-오늘 경기중 가장 어려웠던 경기와 포인트가 되었던 순간을 말씀해주세요

 

민혁님과 경기가 가장 힘들었구요 경기 후반부 11시 멀티교전에서 아슬아슬하게 팔라딘 디바인

쿨타임이 돌아오면서 땅따먹기 성공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이후 이겼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A.1st_Reprisal

 

-주로 대장 출전이 예상되던 립후님께서 선봉으로 출전하셨는데 이 배경 과 올킬은 기대하셨는지

 

 그동안 제가 CTB에 출전을 못해서요 선봉으로 올킬을 한번 해보고싶어서 선봉을 지웠했어요.

근데 운이 좋게 올킬하게  되었네요.                                        A.1st_Reprisal

 

-다음 상대는 Esue클랜입니다.Esue의 원투펀치에 대한 준비 혹은 맞춤카드가 있으시다면

말씀부탁드립니다.

 

 이슈와의 클랜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계속 연습해서 쓰러지지 않도록 저희 클랜원 모두들 노력할것입니다.

                                                                                         A.1st_Reprisal

 

- 최근 무패아이디에 효님게 1패를 당하셨다는데 오늘 효님께 확실히 갚아주셨는데 소감이?

 

 음 그냥 만족하는 경기였습니다.                                            A.1st_Reprisal

 

- 오늘 A1 vs Go 포인트가 있다면

 

약간은 도발멘트가 될수도 있는데 저는 오늘 GO클랜 엔트리가 프나닉멤버 위주로 구성될줄 알았거든요

근데 리프정도면 민혁선수로 잡고 충분히 잡을수 있다고 생각 하셨는지 생각외로 GO클랜의 초호화

엔트리가 아니여서 민혁선수만 립후나 가디언이 잡아주면 승산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경기 민혁선수와 립후경기를 따내는 클랜이 사실상 승리를 할수있는 그런 대진이였던거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디언 불렛 별님도 잘하긴하지만 민혁선수가 더 위에 있지 않나 싶었거든요 ㅎㅎ

                                                                                                            BJ면상

 

- A1 클랜소속이지만 중계자로서 A1클랜의 CTB성적을 예상하신다면?

 

사실 모든 클랜이 자비없이 엔트리를 낸다면 4강 턱걸이 정도라고 생각되요 이유는 ACB와 달리

CTB는 올킬제라는 방식이 있기 때문에 각 클랜의 초호화 에이스 LOF Myth&Fov&Storm

Go Space&YangE&Kei&Minhyuk Werra Susiria Cherry Lucifer&Tod  이 4클랜이 엔트리만

프로를 중점적으로 사용한다면 아무리 클랜이 강력하다고 해도 초라해질수 밖에 없는 엔트리기에

성적을 잘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것 같네요                                     BJ면상

 

중계에 관한 질문을 좀 드리겠습니다.

 

- 면상님이 계신 A1클랜 중계하실때 중립을 지키기 어렵지는 않으신지? 오히려 소속클랜원들

플레이에 인색하실때가 많은데 어떻에 생각하시는지요

 

 아무래도 A1경기는 친구이고 형 동생이다 보니 팔이 안으로 굽을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좀 아니다 싶은 플레이가 나왔을때도 만약 친분이 있는 선수면 지적이 쉬운데 안면없는 분들을 지적

하기는 조금 힘들잖아요(ㅎㅎ) 아무래도 그런 애로사항은 조금 있습니다 (ㅎㅎ)   BJ면상

 

- 면상님과 쥬니어님 방송의 차이점과 장단점이 있다면?

 

 주니어형과 저는 제가 보기에는 비슷한데 좀다르다고 하는 면이 있다면, 아무래도 저희가 아마츄어이다

보니까 경기예상이나 포인트를 틀릴때가 있는데 저는 그럴때 마다 굉장히 민망해하고 좀 감추고 싶어 하

는데 주녀형은 그것을 저주로 그냥 유쾌하게 넘어가 버리더라구요(ㅎㅎ)

 그런점은 좀 부럽고 저는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제가 봐도 주니어형 방송이 더 재밋고 인간적

인것 같아요 (ㅋㅋ) "지나친 겸손모드; 결국 면상님은 노예셨던건가요?"

매번 느끼는 사실이구요 다시한번 노예로 정돈 하겠습니다.                            BJ면상

 

 

- 자유롭게 하고싶으신 말씀 있으시면 부탁드려요

 

 결과가 좋게 나오지 않더라도 절대로 선수들이 노력을 안하는게 아니니까 시청자분들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A.1st_Reprisal 

 

  혜원아 사랑해                                                                  BJ면상

 

A1클랜분들 좋은결과 축하드리며 미숙한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신 립후님과 면상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Game > Warcraft3' 카테고리의 다른 글

CTB LOF vs GO 승자인터뷰  (0) 2009.02.19
CTB A1 vs Liz 승자 인터뷰  (0) 2009.02.12